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김광수 의원, 40차 민원인의 날 개최…의정활동 유종의 미

김광수 의원
김광수 의원

무소속 김광수 국회의원(전주갑)이 오는 23일 평화동 꽃밭정이 사거리에 있는 사무실에서 ‘제 40차 민원상담의 날’을 개최한다.

이번‘제40차 민원상담의 날’에는 민원과 정책제안을 해주신 주민들과 의정활동을 함께 해온 고문단, 지방의원, 당직자 등이 참석한다.

김 의원은 “지역주민과 소통이 되지 않는 정치는 존재할 수 없는 만큼 주민 분들의 일상생활 속에서 느끼는 어려움과 민원들을 함께 해결해 나가기 위해 시작한 민원상담의 날이 어느덧 40차를 앞두고 있다”며 “중학생부터 구순의 어르신까지 한 분 한 분의 목소리가 너무나 소중했다”고 밝혔다.

이어 “20대 국회의원으로서의 민원상담의 날은 40차로서 마무리 되지만 계속해서 지역주민 분들과의 소통을 통해 전북과 전주 발전에 앞장설 것”이라며 “어느 자리에 있어도 대한민국, 전북의 발전과 사람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김 의원은 지난 2016년 국회 등원 이후, 매월 넷째 주 토요일에 민원상담의 날을 개최해왔다.

김세희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순창 섬진강서 물에 빠진 50대 숨져

자치·의회이원택 국회의원 “피지컬 AI, 전북 성장의 내발적 엔진으로 삼아야"

자치·의회김제시장 도전 나인권 도의원 “김제경제 부흥의 새시대 열 것"

고창색다른 겨울 낭만 한자리에…고창 웰파크호텔, 크리스마스 특선 ‘스노우버블매직쇼’ 선봬

정치일반“송전탑 말고 기업을”…전북 시민사회, 새만금 반도체클러스터 유치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