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23:56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익산
일반기사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간편식품 기획전

국가식품클러스터 6개 입주기업, 17종의 간편식 선보여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윤태진)이 국내 e커머스 1위 업체인 쿠팡을 통해 국가식품클러스터 간편식품 기획전을 오는 27일부터 7월2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로 국내 식품박람회가 취소되거나 연기되면서 제품 홍보 및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입주기업을 위한 지원대책의 일환에서 마련됐다.

글로벌클램(구 대풍수산), 라라스팜, 서준식품, 엠씨후디스, 에스시디디, 카페예 등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6개 업체가 이번 기획전에 참여한다.

이들 기업들은 동결건조 바지락 살, 하늘이 내린 면두부, 현미쌀강정, 스위트베네 미니고구마, 코끼리 더블롤 김스낵, 드립백 24 세트 등 총 17종의 대표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간편 식품과 친환경식품으로 코로나 19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구성됐다.

식품진흥원 윤태진 이사장은 “국내 최대 온라인 e커머스 업체인 쿠팡의 기획전을 통해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의 온라인 판매를 확대하고, 코로나19 경제 위기를 함께 극복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철호 eomch@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