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시 여성회관, 여름 단기 강좌 개설

익산시 여성회관이 시민들의 기술적·예술적 감각을 키우기 위한 여름 단기 강좌를 개설·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교육기간이 하루인 원데이 클래스와 4주 단기특강으로 구성돼 오는 30일 개강한다.

원데이클레스는 직접 작품을 만들어서 가져갈수 있는 강좌들로 드라이플라워LED 꽃병,가죽공예(키홀더, 미니크로스백),레진아트(목걸이공예),스칸디아모스액자,마크라메방향제소품(서양매듭) 등 총 5개 과정이다.

단기특강은 4주 과정으로 나는 우리아이의 영어선생님,힐링문학여행,스마트폰 활용수업 등 총 3개 과정이다.

강좌 신청은 익산 시민이면 남녀 구분없이 모두 가능하고, 수강료는 원데이클레스는 무료, 단기특강은 1만원으로 재료비는 본인부담이다.

단,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보훈대상자, 한부모가정은 단기 특강 수강시 1과목에 한해 수강료가 무료이다.

교육생 모집은 원데이클레스는 16일부터 23일 까지, 단기특강은 16일부터 30일 까지로 익산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청 홈페이지(http://www.iksan.go.kr)를 참조하거나 여성회관(859-4986~8)으로 문의하면 된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