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03:35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김제
일반기사

김제시자원봉사센터, 노부부 ‘리마인드 웨딩 촬영’

김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허현기)는 1일 김제시민운동장 수변공원에서 노부부·다문화 부부 등 6쌍을 대상으로 ‘내 생애 최고의 순간 리마인드 웨딩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노부부와 어려운 형편에 결혼사진을 촬영하지 못한 취약계층 부부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한 초고령사회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웨딩업계에 종사하는 관계자의 재능기부와 후원, 봉사단체들의 자원봉사로 이뤄져 그 의미를 더했다. 뽀빠이포토 김제점 이성수, 오&美뷰티헤어 오인자, 난영헤어 임란영, 이재순미용실 이재순, 댕기꼭지 김성숙, 패트롤맘 김제시지회 조현경, 아이코리아 김보미, 김제공예인협회 장숙자, 김제시축구협회 허남곤 씨가 사업에 힘을 보탰다.

이날 웨딩촬영을 한 어르신은 “형편이 좋지 못해 아내에게 드레스 한 번 입혀주지 못한 것이 평생의 짐이었는데 신부화장과 머리를 하고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은 아내가 아이처럼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생애 최고의 날이 되었던 것 같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허현기 센터장은 “코로나19로 국민이 힘든 시간을 보낸 만큼 지역 주민에게 행복한 웃음을 선물하는 시간을 마련할 수 있어 좋았다”며, “신혼 때의 설렘을 다시 한 번 느끼며 부부들의 관계 개선을 통해 밝은 지역사회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촬영한 사진은 액자와 앨범으로 제작해 오는 23일 웨딩전시회를 통해 부부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용수 elf8901@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