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제 지평선 온라인축제, 폐막

박준배 김제시장
박준배 김제시장

올해 온라인으로 개최된 제22회 김제지평선축제는 19개의 다양한 콘텐츠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온라인축제의 새로운 길을 제시하며 막을 내렸다.

김제만의 특색과 매력을 뽐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은 기존 온라인축제와는 비교도 안 될 만큼 재미있고 내용이 풍부해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온라인축제의 단점을 극복했다는 평을 받았다.

매년 김제지평선축제에서 인기를 끌어온 지평선 쿠킹 클래스는 이번에도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많은 관심을 끌었고, 유명 세프를 초빙하여 진행된 지평선 쿠킹클래스는 이번엔 친밀 오너 셰프이자 ‘냉장고를 부탁해’ 오세득 셰프가 출연하여 30가족과 함께 화상으로 요리를 알려주고 만드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김제지평선축제 고유 전통 농경문화를 보여주는 벽골제 쌍룡놀이’와 김제 무형문화재 공예품과 농특산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지평선 경매’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제22회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가 많은 이들의 아쉬움 속에 온라인축제 중의 최고 축제로 기억될 것으로 보인다며,코로나 19로 변해버린 무기력한 상황에서도 온라인축제로서 한발을 내딛은 김제지평선축제는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응원과 관심 속에서 내년에는 더 멋진 축제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동물의약품 규제자유특구 후보 익산, 미래 동물헬스케어산업 선도

문화일반전북과 각별…황석영 소설가 ‘금관문화훈장’ 영예

정부李대통령 지지율 63%…지난주보다 6%p 상승[한국갤럽]

사건·사고김제서 작업 중이던 트랙터에 불⋯인명 피해 없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오지마"…군산대 교직원 58% 이전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