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감특위 위원장에는 유의식 의원 선출
완주군의회가 연말 예산결산과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각 특위 위원장과 부위원장을 선출했다.
의회는 지난 12일 회의에서 2020~2021년 예산 및 결산 등을 심사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소완섭(봉동,용진) 의원, 부위원장에 이인숙(봉동,용진) 의원을 선출했다.
이번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12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 활동하며, 의장을 제외한 10명의 의원이 위원으로 참여한다.
소완섭 위원장은 “위원님들 전체 뜻을 모아 투명하고 효율적인 완주군 예산이 될 수 있도록 심도있게 심사하겠다”고 말했다.
완주군의회는 또 13일 개회한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제1차 회의에서 2020년도 완주군의회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장에 유의식(삼례·이서) 의원을, 부위원장에 임귀현(고산,비봉,운주,화산,동상,경천) 의원을 선출했다.
2020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는 위원장, 부위원장을 비롯한 10명의 위원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1월에 개회하는 완주군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동안 활동한다.
유의식 위원장은 “행정사무감사는 완주군 행정사무 전반에 관한 실태를 파악함과 동시에 예산 심의에 필요한 자료를 확보하는 기회이다. 행정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시정하고 개선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