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플랫폼 활용 방법 교육
완주군이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한 평생학습강사 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 13~16일 관내 평생학습강사 16명을 대상으로 비대면 교육 운영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활용 방법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로 대면수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평생학습 강사(노래교실, 댄스 등)를 대상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디지털 역량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고산면 소재 완주미디어센터에서 비대면 교육방법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 전문 정보를 습득하고 직접 실습, 포스트코로나 시대 디지털 환경에 한발 다가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다음 2회차 역량강화교육 일정은 11월로 11일부터 3일간 운영된다.
서진순 도서관평생학습사업소장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대면에서 비대면으로 새로운 교육환경 변화에 따라 어느 때보다 강사 역량 강화가 중요하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평생학습 공백 최소화를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