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청년공간 E :DA(이다)(센터장 박광진)가 청년창업 인큐베이팅 공간 입주자 10명을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으로 현재 김제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만18세 이상 만 39세 이하 예비창업가 및 3년 이내 초기 창업가로 팀의 경우 최대 2명까지 가능하며, 오는 29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선정된 입주자에게는 24시간 개방되는 오픈형 스페이스 입주공간 지원, 촬영 스튜디오 및 회의실 등의 업무시설 지원, 역량강화 교육 및 맞춤형 멘토링 등 인큐베이팅 지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김제시 청년창업 지원사업과 온라인 홍보 인력지원 사업 신청 시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김제청년공간 E :DA(이다)’는 남북10길 44(신풍동)에 지상 2층 415㎡ 규모로 지난해 10월 27일 문을 열었다.
지난해 11월 창업공간(2층) 입주자를 7팀 10명을 모집, 맞춤형 창업교육 및 멘토링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오는 2022년까지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위탁 운영하고 있다.
김태한 경제진흥과장은 “김제청년공간 E :DA(이다) 운영 활성화를 위해 체계적인 청년창업 시스템 구축 및 온·오프라인 소통에 집중하겠다”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창업 인재 발굴 육성 및 청년 역량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