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분양 신청 접수
1가구당 33㎡ 내외 총 260가구 분양으로 연간 임차료는 기존 50% 인하해 가구당 7천원
익산시가 도시민들의 심신 안정과 코로나 블루 극복에 도움을 줄 ‘주말 가족농장’ 참여자를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모집한다.
분양 면적은 1가구당 33㎡ 내외 총 260가구로, 연간 임차료는 기존 1만5천원에서 50% 가량 인하해 가구당 7000원이다.
익산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분양신청서를 내려받아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에 직접 방문하거나 팩스 또는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특히 1년 이내의 전입 가구와 다자녀, 장애인 가구는 무추첨 특별분양하고, 그 외 일반신청자는 무작위 전자 추첨을 통해 분양이 결정된다.
분양이 완료되면 오는 4월3일 주말농장운영 설명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시는 농장정리와 밑거름 시비, 시범포 운영과 정기적인 농작물 재배 관리 교육 실시 등 주말 가족농장 운영에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도시민의 여가 선용과 농업·농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자연체험 학습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주말 가족농장 분양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나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로 문의하면 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