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 학생 140여명 수준별·대입전형별 맞춤형 학습효과 극대화
김제사랑장학재단은 2022년도 상반기 선발된 140여 명의 중·고등학생 수강생에 대한 컨설팅과 함께 지평선학당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의 개강식 없이 학년별 교실에서 학사일정 안내와 세부 프로그램 소개 등을 마친 후 바로 이어 집중도 높은 수업이 진행되어 각 교실은 학습 열기로 가득했다.
지평선학당은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국어, 영어, 수학 등 주요 과목에 대해서 방과 후 집중 교육을 실시하고, 수시로 변하는 입시정책에 대비하기 위해 컨설팅 전문가 부원장과 2명의 컨설턴트가 1:1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올해 지평선학당 방과 후 프로그램은 수강생의 학습 편차를 고려하고 대입 전형별 맞춤형 수업을 위해 고등부는 학년별 3개 반씩 9개 반으로 세분화 편성하여 소그룹별 개별지도 방식으로 운영하게 된다.
또한, 개인별 특성에 맞춰 0교시(보강반)와 5교시(심화반) 수업을 활용하고, 최상위권을 위한 금요 클리닉반 운영 등 맞춤형 수업을 통해 수강생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계획이다.
장학재단은 비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특화프로그램도 확대 운영하고, 학교로 찾아가는 상시컨설팅과 대입 면접 지원 등 지역교육경쟁력 제고를 위해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