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 탑플란트치과, 저소득 시민에게 2천만원의 임플란트 무료 시술 지원

따스한 재능기부 통해 새로운 삶 제공

한수일 탑플란트치과 원장
한수일 탑플란트치과 원장

익산시 남중동 소재 탑플란트치과(원장 한수일)가 경제적으로 힘든 여건에 놓인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재능기부 손길을 내민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칭송이 자자하다.

탑플란트치과 한수일 원장은 최근 치아가 없어 식생활에 큰 불편을 겪고 있던 저소득 시민 손모 씨에게 2000만원 상당의 풀아치 임플란트를 무료 시술해 줬다.

치아 건강악화로 지속적인 고통, 음식물 섭취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치료비 부담 때문에 속앓이만 거듭하고 있다는 안타까운 사연을 우연히 전해 듣고 재능기부에 선뜻 나서게 된 것.

한수일 원장은 “재능기부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오히려 기쁘고 보람을 갖게한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이웃사랑 나눔실천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예기치 않은 재능기부로 치료를 받은 손 모씨는“치아가 없어 음식도 제대로 먹지 못했으나 시술 후 바로 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어 너무 좋고 새 삶을 사는 것 같다”며 깊은 감사를 전했다.

한편, 익산 탑플란트 치과는 2015년 개원 이후로 ‘100세 시대 건강한 치아를 지켜드리겠습니다’란 슬로건을 내걸고 익산시민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익산시 저소득가정과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한 기부활동과 선행 등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전북과 각별…황석영 소설가 ‘금관문화훈장’ 영예

사건·사고김제서 작업 중이던 트랙터에 불⋯인명 피해 없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오지마"…군산대 교직원 58% 이전 반대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한 50대 주민 긴급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