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 인후2동·동현교회, 독거노인 가정에 밑반찬 전달

image
28일 '손길 모아 반찬 나눔' 행사를 진행한 전주 인후2동 주민센터 관계자와 전주동헌교회 봉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덕진구 제공

전주시 덕진구 인후2동 주민센터(동장 이진숙)는 28일 전주동현교회(목사 이진호) 봉사자들과 함께 손길 모아 반찬 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독거노인 가정 등에 밑반찬을 전달했다.

이 사업은 지난달부터 매월 1회 관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20여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날 봉사자들은 독거노인 가정에 직접 방문해 손수 만든 반찬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이진호 목사는 “반찬을 전달하면서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고, 정성껏 준비한 반찬을 받고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매우 기쁘고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영양 가득하고 다양한 밑반찬을 만들어 행복을 전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진숙 동장은 “앞으로도 홀로 사시는 분들이 집 밥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군산에 오면, 미래 체육을 만난다”

전주전주시의회, 18~26일 행감…시민 제보 접수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

군산군산 CNG·도시가스 요금 전국 최고 수준⋯ 시민 가계 ‘직격탄’

자치·의회전북애향본부, ‘전북애향상’ 후보자 21일까지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