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경찰청(청장 이형세) 112치안종합상황실(실장 강태호)은 신고 신속 접수∙출동은 물론 신고자의 상황에 공감하고 든든한 경찰 이미지 제고를 위해 112신고 접수요원을 대상으로 지난 7일과 8일 고객만족(CS, Customer Service)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NH농협본부 김양현 CS강사를 초빙해 신고자를 대하는 112접수요원의 마음가짐과 상황·연령별 접수응대 방법을 중심으로 실시했다.
특히, 접수요원의 112긴급신고 실제 녹취록과 고객의 소리(VOC) 답변 내용을 분석, 구체적인 대응 멘트와 요령 등 상황에 맞는 공감언어를 실습하는 독자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강태호 실장은 “앞으로도 신속하게 현장상황을 파악해 현장경찰관이 신속 출동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교육·훈련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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