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김제금구면 이엔푸드시스템 식품 사랑의 물품 기탁

image
 ‘이엔푸드시스템’이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의 물품을 기탁했다./사진제공=김제시

김제시 금구면은 2일 금구면 소재  ‘이엔푸드시스템’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식료품 60세트(12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엔푸드시스템(대표 오성)’은 가공식품 유통 전문 판매 업체로 오프라인 도소매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판매 방식을 병행하며 전국적인 판매망을 구축하여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오성 대표는 “기탁한 물품이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지만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작은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해 작지만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고,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활동을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윤상철 금구면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주시는 오성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선물세트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해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기탁받은 선물세트는 5월 가정의달 및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 60명을 선정해 전달할 예정이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시의회, 18~26일 행감…시민 제보 접수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

군산군산 CNG·도시가스 요금 전국 최고 수준⋯ 시민 가계 ‘직격탄’

자치·의회전북애향본부, ‘전북애향상’ 후보자 21일까지 접수

사건·사고남원 교차로서 사륜 오토바이와 SUV 충돌⋯90대 노인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