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노블리즈 뷰티아카데미 전주캠퍼스, 전북기능경기대회 금은동 싹쓸이

image
지난달 28일 전주미용학원 노블리즈 뷰티아카데미 전주캠퍼스에서 전북기능경기대회에서 입상한 학생들에 대한 메달 수여식이 진행됐다.

노블리즈 뷰티아카데미 전주캠퍼스(대표 조승현)가 지난달 진행 된 제52회 전라북도 기능경기대회 피부미용종목에서 금은동을 모두 휩쓸었다.

기능경기대회 피부미용 종목은 얼굴관리, 전신관리, 왁싱,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5개 분야를 정해진 시간 내에 소화해야 한다.

이번 기능경기대회에서 1위는 이효림(전주상업고) 양, 2위 홍민희(호남제일고) 양, 3위 양다혜(전북제일고) 양, 장려상 권정은(중앙여고) 양이 각각 입상했다. 

이들은 오는 8월 진행되는 전국 기능경기대회에 전북대표 선수로 출전하게 된다.

조승현 대표는 "각 분야별 최고의 기능인들이 참가해 실력을 겨루는 기능경기대회에서 소속 학생들이 금은동과 장려상까지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면서 "전국 기능 경기대회에서도 학생들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최정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

사건·사고허위 중고 거래 사이트 이용해 3억 4000여만 원 편취한 일당 송치

국회·정당정청래 "단계적 정년연장 국정과제 이미 반영…노동계 의견경청"

남원남원시, 전북도 ‘블루존 프로젝트’ 최종 대상지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