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전북교통방송(사장 이정상)은 개국 20주년을 맞아 특집공개방송을 개최한다.
개국 20주년을 기념하는 특집 공개방송은 오는 25일 오후 6시 30분부터 전북도청 야외공연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감소세 분위기에 맞춰 코로나로 지친 도민들을 위해 ‘고마운 당신께’란 주제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방송은 방송인 조영구와 아나운서 신혜진이 진행하고, 가수 백지영·홍진영·조항조·문희옥·강승연, 테너 류정필·김희진 등 유명인들이 출연해 축하 공연을 선보인다.
공개방송은 도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다만 50인 이상이 모일 것으로 예상돼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이정상 사장은 “교통방송이 올해로 개국 20주년을 맞게 됐는데, 코로나19가 최근 주춤하면서 도민과 청취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대면으로 특별방송을 마련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이번 특별방송에서 위로 받길 희망하며, 공익방송으로서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특집공개방송은 오는 28일 낮 12시부터 102.5MHz와 106.1MHz(장수 등 동부산악지역) 주파수를 통해 전파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