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2-11-29 23:33 (Tue)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교육 chevron_right 대학
보도자료

우석대학교-㈜엠티에스컴퍼니-에이아이닥터㈜ 업무협약 체결

image

우석대학교(총장 남천현) 산학협력단과 ㈜엠티에스컴퍼니, 에이아이닥터㈜가 스마트 융복합 라이프케어 공동 연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9일 대학 본관 2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오석흥 산학협력단장과 정희석 부단장, 정희원 ㈜엠티에스컴퍼니 대표이사, 차대우 한빛안과 원장, 윤민근 에이아이닥터㈜ 대표이사, 박병건 이사, 구자웅 팀장 등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 체결 내용으로는 △각 기관이 필요로 하는 교육과정 협의 및 실무 교류 △스마트 융복합 라이프케어를 위한 공동 연구 △지자체·정부 R&D 사업 기획 및 프로젝트 공동참여 △각 기관의 가치 확산을 위한 홍보 및 행사 협력 등이다.

오석흥 산학협력단장은 “우리 대학교의 역량과 비전을 전문기업들과 공유하고 상호적 관계를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스마트 융복합 라이프케어 분야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티에스컴퍼니는 카카오 비즈 메시지 서비스와 자궁경부암 인공지능 진단 솔루션, 디지털 병리 암 진단 플랫폼 등을 개발한 IT 전문기업이며, 에이아이닥터㈜도 안과 진단 서비스와 비대면 원격의료 중개 서비스 등 AI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R&D에 주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강모 kangmo@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