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5 14:25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김제
자체기사

김제 생활문화예술 동호회 “정성주 김제시장 후보 지지” 선언

image
더불어민주당 정성주 김제시장후보

김제시 생활문화예술 동호회 네트워크 회원들은 26일 정성주 민주당 김제시장 후보 캠프를 찾아 정책 간담회를 갖고 “정성주 후보를 지지한다”라고 선언했다.

김제 생활문화예술 동호회 네트워크는 음악, 전통, 무용, 공예, 미술, 서예, 사진, 문학 등 모두 96개 동호회로 조직돼 모두 149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강병용 네트워크 이사장(남산색소폰 동호회)은 “회원들이 갹출해 운영되는 동호회 사무실에 대한 운영비 지원이 절실하다”며 “읍면별 소규모 공연장 부족으로 버스킹을 위해 타 시군까지 가는 불편을 덜어달라”고 주문했다.

또 “전북 생활문화예술 동호회 페스티벌이 내년에 김제에서 열리는 데 따른 사업비 지원이 절실하다”며 “정 후보가 시장에 당선되면 긍정적인 검토를 바란다”고 요청했다.

정성주 후보는 “소도시 주민들은 문화예술을 접할 기회가 적기 때문에 행정에서 관심을 더 기울여야 한다"며 "지역 문화예술 창달을 통해 관련 일자리도 만들고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넓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제
최창용 ccy6364@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