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전북 선대위 총괄선대위원장 정운천입니다.
6월 1일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선거일입니다.
민주당 일당독주 30여년 동안 침체되어있었던 전북을 위해 국민의힘 후보자들에게 소중한 한 표, 꼭 부탁드립니다.
전라북도의 민주주의가 병들어가고 있습니다. 민주당의 일당독주와 전북 홀대로 점철된 30년의 과거에서 우리는 알 수 있습니다. 전라북도의 민주주의를 되살리고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서는 민주당의 폭정을 견제하고 효과적으로 중앙정부와 소통할 수 있는 국민의힘 소속 정치인이 전라북도에 꼭! 필요합니다.
전라북도 민주주의가 앓고 있는 ‘민주당 일당독주’라는 병은 그 어떤 백신으로도 완치할 수 없습니다. 오로지 ‘견제세력’이라는 백신을 통해서만 고칠 수 있습니다. 국민의힘이 그 견제세력으로써 전북의 민주주의를 바로잡는 백신이 되겠습니다. 도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한 표로 전북의 민주주의를 고쳐주십시오.
민주주의 후퇴와 함께 전라북도는 민주당 30년 폭정 속에서 이렇다 할 유의미한 발전을 이루어내지 못했습니다. 많은 민주당 정치인들이 전북에 공수표를 남발하면서 당선이 되고 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뒤돌아섭니다. 국민의힘은 돌아서지 않겠습니다. 저 정운천을 비롯해 조배숙 전북도지사 후보와 국민의힘 소속 정치인들이 집권 여당과 전라북도의 통로로서 도민 여러분들의 손을 잡고 전북 발전을 이끌어내겠습니다.
존경하는 전북도민 여러분, 매너리즘에 빠진 민주당만으로는 전북의 발전을 이끌어낼 수 없습니다. 국민의힘이 민주당을 견제하는 쌍발통 정치야말로 전북의 미래를 바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도민들께서는 저번 대선에서 14.4%라는 역대 최고 득표를 저희 국민의힘에게 주셨습니다. 여러분들의 전북 발전에 대한 염원을 끝까지 이루어낼 수 있도록 이번 지방선거에서도 국민의힘에게 힘을 실어주십시오. 조배숙 후보를 비롯한 국민의힘 후보들과 함께 전라북도의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