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2-12-09 16:05 (Fri)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교육 chevron_right 대학
보도자료

전주대 관광경영학과,   ‘토탈관광프로젝트’최종 발표회 개최

image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는 8일  대학연계 지역사회 창의학교와 문화관광커플링사업단과 연계한  ‘토탈관광프로젝트 최종 발표회’를  스타센터 온누리홀에서 개최했다.

대학연계 지역사회 창의학교는 전북도 민선 6기 핵심 정책인 토탈관광·삼락농정·탄소산업을 중심으로 전주대, 전북대, 원광대 3개 대학으로 시작했고, 현재는 6개 대학으로 확대돼 운영되고 있다.

‘토탈관광프로젝트’ 최종 발표회는 ‘머무르다 와인축제’, ‘한복위크’, ‘전주기지재 수변공원’, ‘전주에,예술愛’, ‘격포 서로길 프로젝트’, ‘투개더-오수의견활성화방안’ 등 총6개 팀이 참여하여 열정적으로 발표에 임했다.

 심사위원으로는 이순택 도청관광총괄과장, 장성태 민족통일전주시협의회장, 이명연 전라북도의회 의원, 천서영 도시재생포럼대표, 박정웅 한국관광공사 전북지사장, 이경여 한양사이바대학 교수, 정은하 은하항공 대표가 심사에 참여했다.

 전주대학교 송광인 지도교수는 “ 이론중심 수업이 아니고 특강이나, 토론, 현장중심인 프로젝트 수업 방식이 학생들의 흥미와 적극적인 참여를 유발하였고, 전라북도 문화관광의 과제들을 도출하고 학생들 스스로가 해결책을 제시하여 전북의 관광발전에 기여하는것에 높은 긍지를 가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강모 kangmo@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교육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