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학교(총장 남천현) LINC 3.0 사업단(단장 이종석)과 농업회사법인인 ㈜라이프드림(대표 구성회)이 27일 지역 바이오 헬스 산업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이종석 단장과 구성회 대표를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주요 업무협약 내용으로는 △지역 바이오 헬스 산업 진흥을 위한 공동 노력 △취·창업 연계형 교육 프로그램 운영 △상호지원 공유 협력 플랫폼 및 네트워크 공동 구축 △각종 기획 및 프로젝트 공동 참여, 공동 기술 개발 및 기술 교류 등이다.
이종석 단장은 "그동안 우리 사업단은 지역의 기업과 연구소 등과의 협업을 통해 산학연 협력 기반을 공고히 조성하고 다양한 성과들을 창출해 왔다"며 "지금까지 쌓아온 역량을 바탕으로 ㈜라이프드림과 함께 지역의 바이오 헬스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성회 대표도 "끊임없는 경영 혁신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지역산업의 미래 성장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우석대 LINC 3.0 사업단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