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폴리텍전북, 대학홍보 1,399km 자전거 국토순례

image
한국폴리텍V대학 전북캠퍼스는 대학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전국 자전거 국토순례에 참여하고 있다.

한국폴리텍V대학 전북캠퍼스(학장 박상호, 이하 폴리텍전북)는 대학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전국 자전거 국토순례에 나선 자전거 홍보단에 참여했다.

폴리텍전북 교직원 2명과 춘천캠퍼스 학장, 소속 교직원 및 재학생으로 구성된 자전거홍보단은 춘천캠퍼스를 시작으로 11일간 학교법인 폴리텍과 신기술교육원(전주)-광주캠퍼스-순천캠퍼스를 지나 다시 춘천으로 이어지는 총 1,399km의 대장정에 나섰다. 

‘취업과 미래를 잇는 대학’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구간별 각 캠퍼스 학장 및 교직원이 직접 자전거를 타고 참여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학장 박상호 학장은 자전거 홍보단을 격려하며, 도착 후 응원메시지를 담는 희망티셔츠 퍼포먼스에 참여했다. 

폴리텍전북은 학위과정 및 비학위과정(전문기술, 하이테크)를 7개학과로 운영하고 있으며, 학위과정 원서접수는 9월13일부터 10월7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

정치일반김도영 교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위촉

정치일반올해 100대 기업 여성임원 476명 역대 최다…전체 임원 중 6.5%

정치일반'검은 수요일' 코스피 6%↓…급등 부담 속 'AI 버블론'이 직격

군산“군산에 오면, 미래 체육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