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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용진농협, 2022년 상반기 디지털 마케팅 최우수농협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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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북농협(본부장 정재호)은 9일 2022년 상반기 디지털 마케팅 최우수 농협으로 선정된 용진농협(조합장 정완철)을 방문하고 전북 쌀 시상품과 유공직원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용진농협은 농협중앙회가 역점을 두고 추진 중인 디지털금융 5대 핵심항목에서 연간 목표의 430.6%의 실적을 거양하며 지표 대비 달성률 평균 도내 1위에 등극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전북농협이 최근 추진 중인 전북 쌀 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북 쌀 시상품(1kg포장, 300포)이 전달됐고, 상반기 콕뱅크 추진 우수직원(이세라 주임)에 대한 농협중앙회장 표창장도 함께 수여됐다.

정재호 본부장은 “직원수가 30명 내외로 소규모 농협에 해당하는 용진농협이 상반기에 일궈낸 기적 같은 성과는 모든 농협인에게 큰 울림을 줄만 하다”며, “하반기에도 우리 전북 쌀 사은품을 활용해 용진농협 디지털 고객기반 확보에 만전을 기함과 동시에 전북 쌀 소비 활성화에도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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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북농협(본부장 정재호)은 9일 2022년 상반기 디지털 마케팅 최우수 농협으로 선정된 용진농협(조합장 정완철)을 방문하고 전북 쌀 시상품과 유공직원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용진농협은 농협중앙회가 역점을 두고 추진 중인 디지털금융 5대 핵심항목에서 연간 목표의 430.6%의 실적을 거양하며 지표 대비 달성률 평균 도내 1위에 등극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전북농협이 최근 추진 중인 전북 쌀 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북 쌀 시상품(1kg포장, 300포)이 전달됐고, 상반기 콕뱅크 추진 우수직원(이세라 주임)에 대한 농협중앙회장 표창장도 함께 수여됐다.

정재호 본부장은 “직원수가 30명 내외로 소규모 농협에 해당하는 용진농협이 상반기에 일궈낸 기적 같은 성과는 모든 농협인에게 큰 울림을 줄만 하다”며, “하반기에도 우리 전북 쌀 사은품을 활용해 용진농협 디지털 고객기반 확보에 만전을 기함과 동시에 전북 쌀 소비 활성화에도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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