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가 지역 명품 ‘탑마루’ 브랜드 농산물의 수도권 판로 확대를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시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농협성남유통센터에서 성남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특판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탑마루 농산물을 도시 소비자들에게 알려 인지도를 높이고 수도권으로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는 이번 특판전을 통해 지역에서 생산되는 햇양파, 햇고구마, 배, 생강, 쌀, 멜론, 토마토 등 탑마루 인증으로 철저하게 관리되는 7개 품목 3.7톤의 고품질 탑마루 농산물을 선보였다.
특히 소비자 물가 급등 및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 심리를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홍보·판촉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익산의 우수하고 안전한 농산물 특판전을 통해 소비자와 한걸음 더 가까이에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수도권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면서 지속적인 판촉활동을 통해 탑마루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가소득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탑마루 농산물은 공동선별·상품화 과정을 거쳐 대형 유통업체, 도매시장 등 전국 각지에 공급 중이며, 이커머스(쿠팡, 마켓컬리, 위메프 등)와 탑마루쇼핑몰(www.topmaru.net) 등 비대면 판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가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