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행사 최대 40%할인 10일간 진행
진안군 직영 온라인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24일부터 추석맞이 할인행사에 들어갔다.
다음달 2일까지 열흘 동안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진안지역에서 생산한 우수한 농산물과 명품 가공식품 등 28개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할인율은 최대 40%까지다.
진안고원몰에서는 건고사리, 새싹인삼, 쌀, 약도라지, 홍로사과, 젓갈류, 생강청, 과채주스, 아카시아 벌꿀 등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새싹보리, 삼계탕, 장류 등 패키지 상품 등이 선물세트로 포장, 판매된다.
특히 진안군수 품질인증을 받아 진세노이드 성분 등 함량을 신뢰할 수 있고 안전성이 검증된 홍삼액 제품이 다량 준비돼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정과 또는 절편 등 다양하고 우수한 선물용 홍삼 가공식품도 구입 가능하다.
28개 품목 구매를 위한 접속은 진안고원몰 스마트스토어 내 추석할인 카테고리에서 가능하다. 찜하기, 소식받기 쿠폰을 다운받아 구매하는 경우엔 2000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진안고원몰 관계자는 “진안고원몰에서 가성비 좋은 선물세트와 제철농산물 등을 구입해 명절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며 “특히, 홍삼제품 등 비교적 고가의 건강보조식품을 40% 할인이라는 파격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밝혔다.
군은 지역 농특산물의 비대면 유통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10월 쇼핑포털 내 진안고원몰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했다. 이곳은 현재 76개 농가(업체), 206개의 제품을 입점, 운영 중이다. 오는 10월 중에는 자체 사이트를 통한 독립형 자사몰을 오픈, 정식으로 회원제 쇼핑몰을 운영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