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2-12-07 02:36 (Wed)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산업·기업
보도자료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추석 명절 온라인 특별판매전 진행

image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은 우체국쇼핑몰을 통해 지난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추석 명절 온라인 특별판매전을 실시한다. 사진제공=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

전라북도와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이하 바이오진흥원)은 코로나19 장기화 및 고물가에 따른 소비위축으로 제품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북 농식품기업을 위해 우체국쇼핑과 연계한 추석 명절 온라인 특별판매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특별판매전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오프라인 판로 확보가 어려운 발효식품, 전통식품 및 가공식품 등을 포함한 전북 소재 농식품기업들의 온라인 소비촉진 활성화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온라인 특별판매전은 전북 14개 시군 소재 전통식품, 식품명인 제품, 농축수산물 등 농식품기업 150여 개사를 대상으로 우체국쇼핑몰을 통해 지난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너광고·앱푸시·카카오톡 메시지 발송 등을 통해 전북 농식품 기업들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한편 할인 쿠폰(10~30%)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우수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바이오진흥원은 우체국쇼핑몰과 연계한 별도의 쇼핑지원 쿠폰팩과 구매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추가 판촉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내 농식품 기업들의 판매 확대를 지원할 예정이다.

김동수 바이오진흥원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움에 처한 전북 농식품기업들에게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호 crcr810@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