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2-12-09 01:34 (Fri)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금융·증권
보도자료

전주상진신협, 추석 이웃돕기 성금 중앙동주민센터 전달

image
전주상진신협은 25일 전주시 중앙동에 위치한 중앙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전주상진신협(이사장 김동석)은 25일 전주시 중앙동에 위치한 중앙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전주상진신협은 해마다 명절이면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을 주민센터에 전달하며 이웃과 사랑을 나누고 함께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중앙동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독거노인 및 저소득 세대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동석 전주상진신협 이사장은 “코로나19 재확산과 지속적인 물가상승으로 인해 어느 때 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돼 이번 추석명절을 보내는데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주상진신협은 가까운 곳부터 내 이웃을 살피는 나눔 문화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주상진신협은 올해 7월말 현재 자산 3250억원, 조합원 1만 3000여명의 건실한 지역금융기관으로 해마다 지역 내 저출산을 극복하기 위한 출산장려금 지원사업, 미래세대를 위한 장학사업, 가정의 달 행사 및 지역민을 위한 무료영화관람 등 주민과 조합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지원해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호 crcr810@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