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김성주 의원, 전주병 15개동 순회 주민간담회 마무리

image
김성주 의원이 전주 팔복동 간담회에서 자신의 의정활동 성과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김성주 의원실.

더불어민주당 김성주 의원(전주병)은 제21대 국회 상반기 의정활동을 보고하고 지역 현안을 논의하기 위한 15개동별 순회 주민간담회를 모두 마무리했다.

이번 주민간담회는 지난 7월 14일 송천2동 주민간담회를 시작으로 지난달 26일 우아2동까지 15개 동을 순회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간담회에선 김 의원의 의정활동 보고와 지역 주요 사업 설명, 주민 의견 청취 등이 이뤄졌다. 

김 의원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민주당 코로나 방역본부장으로서의 활동과 보건복지위 여당 간사로서 수술실 CCTV 설치법, 간호법 등을 상임위에서 통과시켰던 경험 등을 전했다.

주민간담회에는 총 1000여명의 주민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김 의원에게 지역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정책을 주문했다. 접수된 민원은 200여 건이었다.

김성주 의원은 이번 주민간담회를 시작으로 지역 주민과 소통하고 지역 현안, 입법 과제 등에 대한 의견을 직접 듣기 위한 주민토론회도 조만간 마련할 계획이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도농 상생 한마당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싹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

사건·사고익산 초등학교서 식중독 의심 환자 18명 발생⋯역학 조사 중

익산동물의약품 규제자유특구 후보 익산, 미래 동물헬스케어산업 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