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2-11-30 22:09 (Wed)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경제일반
보도자료

(사)꿈드래장애인협회, 제19회 한마음체육대회 및 문화공연 개최

image
(사)꿈드래장애인협회(회장 하태복)가 주최하고 (사)꿈드래장애인협회 정읍시지부가 주관한 제19회 한마음체육대회 및 문화공연이 지난 22일 정읍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됐다. /사진제공=꿈드래장애인협회

(사)꿈드래장애인협회(회장 하태복)가 주최하고 (사)꿈드래장애인협회 정읍시지부가 주관한 제19회 한마음체육대회 및 문화공연이 지난 22일 정읍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됐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한 한마음체육대회 및 문화공연은 장애인들의 체육활동과 문화여가활동 참여를 통해 사회적 역할에 대한 인식과 협동심을 고취시키고 정서적 친밀감을 형성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는 고용노동부장관, 도지사, 교육감 표창 및 장학금 등이 전달됐으며 지역 내 시·군지부 장애인 회원 및 관계자 등 650여명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 예산은 사회적기업인 꿈드래장애인협회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설립한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에서 발생한 수익으로 마련했으며 정읍농협과 하이트진로특판 전주지점 등에서 후원했다.

하태복 회장은 “지난 3년 동안 코로나19로 고립돼 우울감을 호소하는 장애인들이 많아져 소통의 자리를 자주 마련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장애인의 사회 활동 참여를 위한 지속적인 사회서비스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호 crcr810@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