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2-11-28 00:01 (Mon)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금융·증권
보도자료

전주파티마신협, 저소득 가정 위한 ‘행복한집 프로젝트’ 봉사활동

image
전주파티마신협은 지난 28일 완산구청 희망복지팀과 함께 전주시 완산구 중인동 일대에서 주거환경개선을 지원하는 신협 행복한집 프로젝트 봉사활동을 펼쳤다./사진제공=전주파티마신협

전주파티마신협(이사장 양춘제)은 지난 28일 완산구청 희망복지팀과 함께 전주시 완산구 중인동 일대에서 주거환경개선을 지원하는 신협 행복한집 프로젝트 봉사활동을 펼쳤다. 

신협 행복한 집 프로젝트는 전주한지산업 활성화를 지원하는 신협의 지역특화사업으로 전통한지를 사회공헌사업과 연계하는 사업이다.

한지벽지와 장판지는 항곰팡이성, 탈취 등 친환경 효과로 수혜자의 주거복지를 증진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날 행사에는 전주파티마신협 임직원 및 완산구청 희망복지팀이 참여해 집안 내외부 정리와 청소, 벽지 제거 및 벽지장판 도배를 하는 등 따뜻한 나눔을 펼쳤다. 

아동청소년이 안정적인 공간에서 편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대청소를 실시했으며 전기공사와 더불어 전등, 노후된 싱크대상부장 등을 교체했다.

또한 쌀과 카본매트, 생필품 등을 지원해 나눔활동에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양춘제 이사장은 “신협 행복한집 프로젝트는 따뜻한 협동의 힘으로 조합원과 지역사회를 어부바하는 공헌사업이며 아동청소년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꿈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들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호 crcr810@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