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2-11-30 23:11 (Wed)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경제일반
보도자료

2022 전북 게임 잼(Game Jam) 22일 개최

image
전라북도콘텐츠융합진흥원 로고

(재)전라북도콘텐츠융합진흥원(이하 진흥원)과 전북글로벌게임센터(이하 게임센터)가 2022 전북 게임 잼(이하 전북 게임잼)을 개최한다. 

게임 잼(Game Jam)은 정해진 기간 동안 정해진 주제에 맞춰 게임을 개발하는 대회로 이번 전북 게임잼은  22일부터 23일까지 2일 동안 전주상공회의소에서 펼쳐진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전북 게임 잼은 선착순으로 게임 기획 10명, 프로그래밍 10명, 그래픽 디자인 10명 등 총 30명을 모집하며 분야별로 모인 참가자들은 오는 16일 게임센터에서 사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팀구성 및 팀별 네트워킹을 진행해 전북 게임잼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팀구성을 마친 참가자들은 총 500만원의 상금을 두고 게임을 제작하는데 마지막 날엔 게임 쇼케이스를 통해 팀간 상호평가를 진행하며 최종적으로 심사위원들의 전문평가로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을 결정하게 된다. 

또한 게임제작뿐만 아니라 게임 전문가 강연, 전북 게임 기업 실무자 멘토링, 이벤트 등을 통해 참가자 모두가 역량을 강화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전북 게임잼은 전북 소재지의 고등학생, 대학생, 일반인(직장인 포함)을 참가대상으로 하며 (재)전라북도 콘텐츠융합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 받아 네이버 폼을 통해 3일부터 14일까지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전북 소재지의 참가자가 아니여도 신청 후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해 전북 소재지의 참가자와 팀을 구성하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호 crcr810@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