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김제지평선일반산업단지 내 미분양 상업용지 매각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공개경쟁입찰

image
김제지평선 산업단지 조감도

김제시는 지평선 산업단지 내 미분양 상업용지 7필지(7,563.3㎡)를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을 통하여 오는 18일까지 공개경쟁입찰로 매각한다고 12일 밝혔다.

최저 입찰가격은 감정평가액의 90% 수준으로, 최저 입찰가 이상의 최고 금액을 입찰한 매수 희망자가 해당 필지를 낙찰받게 된다. 

지평선 산업단지는 서해안 신산업입지 수요 대응 및 전라북도 T형 산업벨트 중심축 구축을 위해 조성된 복합 산업단지로, 현재 105개 업체가 입주하여 2,663명이 근로 중이다.

또한, 새만금 고속도로 개통, 백산 저수지 개발사업, 산단 내 842세대 규모의 공동주택 건립 등으로 지역 상권 활성화가 크게 기대되는 지역이다.

이번 매각되는 필지는 건폐율 80%, 용적율 1,300%, 높이 18층까지의 건축이 허용되는 지역으로 제1·2종 근린생활시설, 숙박·위락·업무시설, 병원, 학원 등 설치가 가능하나 지번별 입지 가능 업종이 상이하므로 입찰 전 지번별 입지 가능 업종을 꼭 확인해야 한다.

김제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온비드 부동산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매각을 통해 산단지역 경제 활성화와 인구 유입이 기대된다“며, ”시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입찰이 진행되는 만큼 많은 분이 입찰에 참여하여 꿈을 수확할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도농 상생 한마당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싹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

사건·사고익산 초등학교서 식중독 의심 환자 18명 발생⋯역학 조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