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5회 불조심 강조의 달, 11월 맞아 어린이 안전문화 분위기 조성 및 안전의식 확산 위해 실시
11월25일까지 소방서 직접 방문 또는 우편 접수 가능
익산소방서(서장 구창덕)가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그리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제75회 불조심 강조의 달, 11월을 맞아 어린이 안전문화 분위기 조성 및 안전의식 확산을 위해 실시하는 공모전이다.
익산시에 재학 중인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화재예방의 필요성 등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공감할 수 있는 자유주제로 1인 1작품과 신청서를 오는 11월25일까지 소방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 작품은 소방서 자체 심사를 통해 40명의 참가자에게 상장과 부상을 시상할 계획이며, 대상 작품은 익산시를 대표해 전북소방본부가 주최하는 전국대회 예선전에 참가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소방서 방호구조과 예방안전팀(063-839-3245)에 문의하면 된다.
구창덕 익산소방서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어린이들이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다시한번 일깨우고 안전문화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