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영등시립도서관, 남도형 성우 초청 특별강연

오는 20일 ‘꿈을 도전하는데 이른 나이는 없다’ 란 주제로 성우 직업 특성과 준비 과정 강연

익산영등시립도서관이 청소년 진로 탐색 지원을 위한 특별강연을 개최한다.

오는 20일 남도형 성우를 초청해 ‘꿈을 도전하는데 이른 나이는 없다’란 주제로 ‘성우’라는 직업 특성과 준비 과정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청소년들에게 해당 직업의 전문가와 직접 대면을 통해 직업에 대한 견문을 넓히며 진로를 탐색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남도형 성우는 KBS 32기 전속 성우로 데뷔하였으며 현재는 프리랜서이자 유투버로 활동하고 있다.

게임 ‘쿠키런 킹덤의 마들렌맛 쿠키’,‘레이디버그 블랙캣’ 등 다양한 게임, 애니메이션, 외화 더빙, 내레이션, 광고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폭넓은 캐릭터를 연기하여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익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80명을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확인하거나 영등시립도서관 (063-859-4662)으로 문의하면 된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

정치일반김도영 교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위촉

정치일반올해 100대 기업 여성임원 476명 역대 최다…전체 임원 중 6.5%

정치일반'검은 수요일' 코스피 6%↓…급등 부담 속 'AI 버블론'이 직격

군산“군산에 오면, 미래 체육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