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공식 SNS 채널 통해 수능 치른 수험생 대상 댓글 이벤트 마련
추첨 통해 다이로움 2만 포인트 지급.. 지역경제 활성화 및 시정 홍보
익산시가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27일까지 ‘나의 수능 해방일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익산시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추가하고 2023년 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인증한 후 ‘수능 끝나고 익산에서 가장 하고 싶은 일’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시는 참여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다이로움 2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경품으로 다이로움 포인트를 지급함으로써 다이로움 카드가 없는 학생들이 다이로움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유도하고, 익산시청 SNS를 통해 매주 다양한 익산 소식을 받아볼 수 있게 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정 홍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는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제 수능에서 해방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익산시 공식 SNS를 통해 문화·관광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익산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시민 여러분과 적극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익산시는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SNS 매체를 활용해 시정 소식과 문화 행사, 관광지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