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유지숙 완주군 교육아동복지과장 도서 기증

유수연 용진농협 로컬푸드 지점장과 함께

완주군 유지숙 교육아동복지과장과 유수연 용진농협 로컬푸드 지점장이 용진읍 용꿈작은도서관에 도서를 기증했다.

19일 완주군립중앙도서관은 유지숙 과장, 유수연 지점장이 150만 원 상당의 도서를 기증해왔다고 밝혔다. 

용꿈작은도서관은 2016년 8월 개관해 5000여권의 장서를 소장한 도서관으로, 지난 11월 8일 새청사로 이전한 용진읍 행정복지센터 2층에 위치해 주민들의 문화 사랑방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image
유지숙 과장과 유수연 지점장이 용꿈도서관에 도서를 기증했다. /사진=완주군

유지숙 교육아동복지과장은 “용진읍 행정복지센터 개청식에 참석한 후 고향의 작은도서관에 책이 부족한 실정이 안타까웠다”며 “책을 사랑하는 사람으로 나고 자란 고향 주민들에게 좋은 책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진순 도서관평생학습사업소장은 “사비로 책을 기증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책이 부족한 작은도서관에 좋은 책을 기증 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기증이 마중물이 되어 아름다운 도서 나눔 운동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검은 수요일' 코스피 6%↓…급등 부담 속 'AI 버블론'이 직격

군산“군산에 오면, 미래 체육을 만난다”

전주전주시의회, 18~26일 행감…시민 제보 접수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

군산군산 CNG·도시가스 요금 전국 최고 수준⋯ 시민 가계 ‘직격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