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임 김계천·취임 오종빈
전주시 효자1동 주민자치위원회 신임 주민자치위원장에 오종빈 위원장이 취임했다.
전주 효자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2일 효자1동주민센터 3층 강당에서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양경숙 국회의원, 엄익준 완산구청장, 최형열·김희수 도의원, 김동헌 ·김현덕·한승우 시의원, 모인숙 전주시 주민자치협의회장, 효자1동 사회단체장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계천 전임 위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3년간 부족한 저를 위해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힘든 줄 모르고 즐겁게 일할 수 있었다”면서 “새롭게 취임하신 회장님에게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종빈 신임 위원장은 “위원장이라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주민자치위원회가 적극적으로 활동하여 행복하고 사랑이 넘치는 효자1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오종빈 신임 위원장은 현재 ㈔밝은사회전북, 전주여성클럽 회장으로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