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가 아동의 권리 보호와 건강한 아동의 성장을 위해 행복한 부모역할 체계구축에 집중한다.
시에 따르면 부모교육 플렛폼사업을 통해 주 양육자를 대상으로 감정코칭, 맞춤형 부모교육, 양육기술 및 가족상담, 양육태도 점검, 멘토강사 양성 및 자조모임(부모멘토-부모멘티)을 통한 부모 역할 체계를 구축한다.
시는 이를 위해 양성된 부모교육 전문강사를 활용한 가족형태별 맞춤형 부모교육과 자조모임을 수행할 전문성 있는 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부모교육 플랫폼사업은 총사업비 2000만 원이며, 모집 기간은 27일부터 오는 3월14일까지다.
지원 대상은 양성된 부모교육 전문강사를 활용하여 가족형태별 맞춤형 부모교육 등 사업 추진이 가능한 기관(단체) 또는 법인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익산시 아동보육과(063 859 7413)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자녀의 올바른 성장과 건강한 가정을 위해서 부모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며 “부모와 아이가 행복해지는 부모교육 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