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하림, 피오봉사단 10기 모집

환경 보호 및 동물 복지 실천 활동

image
하림 피오봉사단 10기 모집 포스터/사진=하림

종합식품기업 ㈜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이 임직원과 함께 환경 보호와 동물 복지를 실천할 ‘피오봉사단 10기’ 단원을 모집한다.

지난 2014년부터 10년째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피오봉사단은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소비자 가족과 하림 임직원이 함께하는 봉사단으로, 매년 ‘나와 우리 가족의 작은 실천으로 지구를 지키고 변화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유익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운영하고 있다.

10기를 맞이하는 올해는 더욱 특별하고 풍성한 활동들로 환경 보호의 중요성과 동물 복지의 가치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피오봉사단 10기는 유럽식 동물 복지 시스템을 갖춘 하림 스마트팩토리에서 발대식을 갖고 오는 4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10월까지 7개월간 동물 복지 닭고기를 활용한 쿠킹 클래스, 헌옷 기부를 통한 자원 순환 실천, 여의도 샛강생태공원에서 펼쳐지는 샛숲학교 활동 및 줍깅, 타일벽화 제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이 계획돼 있다.

신청은 3월 6일부터 26일까지 하림 공식 SNS에 링크된 폼을 통해 가능하며, 총 10가족을 선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오봉사단장을 맡고 있는 정호석 대표이사는 “하림 피오봉사단은 10년째 소비자 가족과 임직원이 작지만 의미 있는 변화를 실천하며 진정성을 인정받고 있다”며 “환경 보호와 동물 복지의 가치에 대한 공감대를 넓혀 나가는 피오봉사단 활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 모래톱이 자라는 달

전북현대[CHAMP10N DAY] ④미리보는 전북현대 클럽 뮤지엄

사건·사고경찰, ‘전 주지 횡령 의혹’ 금산사 압수수색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다 모였다"… 도농 상생 한마당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