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5 07:13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서비스·쇼핑
기타

[Advertorial] 호남권 최초로 롯데백 전주점에 마뗑킴 들어선다

image
패션 브랜드 마뗑킴 5월 12일 롯데백화점 전주점 입점 알리는 포스터/사진 제공=롯데백화점 전주점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강정구)이 오는 12일 호남권 최초로 마뗑킴(Matin Kim) 단독 매장을 개점한다.

마뗑킴은 지난 2019년에 브랜드 출시(론칭)해 4년 만에 무서운 속도로 성장한 패션 브랜드이다. 출시 2년 차 연 매출 50억 원을 달성하고 3년 차 150억 원, 4년 차 5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매년 모두를 놀라게 하는 실적을 내고 있다.

출시 5년 차인 올해는 전년 대비 2배인 1000억 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됐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동안 프로모션 기간을 가지고 20% 할인과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로고 숏 비니,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마뗑 카드 지갑을 증정할 계획이다. 

선착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버클 백을 증정하는 등 여러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강정구 점장은 "이번에 자연스러운 핏과 톡톡 튀는 디테일로 2030세대(MZ세대)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뗑킴이 호남 상권 최초로 롯데백화점 전주점에 들어섰다"며 "향후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마뗑킴을 시작으로 젊은 고객들이 찾고 싶은 백화점으로 자리매김하고 MZ세대의 성지로 만들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마뗑킴은 지난해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진행한 7일간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매출 4억 원을 달성하면서 온라인 플랫폼 위주로 전개했던 판매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뗑킴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전주점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