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08:24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스포츠 chevron_right 스포츠일반
보도자료

아·태 마스터스대회 조직위, 세계체육기자연맹총회서 대회 홍보

image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관영)가 ‘스포츠 기자들의 올림픽’인 제85회 세계체육기자연맹(AIPS)총회에 참석해 대회 홍보에 나섰다.

제85회 세계체육기자연맹(AIPS)총회는 지난 8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서울 소피텔 앰베서더에서 열리고 있다.

조직위는 9일 아시아스포츠기자연맹 시상식에서 대회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그동안의 대회 준비상황 등을 브리핑했다.

이날 오후에는 김관영 위원장이 세계체육기자연맹총회에 참석해 전 세계 외신기자들에게 전라북도의 다양한 매력과 아·태 대회 전반에 대해 설명했다.

김관영 위원장은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스포츠 미디어 행사에 초청되어 전라북도의 대표적인 국제행사인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와 새만금 세계잼버리 대회 등 전라북도의 매력을 전 세계의 외신기자 분들 앞에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이후에도 국제스포츠행사 유치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전라북도의 위상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태 #마스터스대회 #세계체육기자연맹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스포츠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