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 맞춤형 컨설팅 통한 진단 및 자기점검
전주기전대학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최근 졸업생을 대상으로‘졸업생 사후관리 이미지 컨설팅을 통한 실전 면접 준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지난 22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프로그램은 전문가를 통한 1대1 맞춤 이미지 컨설팅으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졸업생에게 자신에게 맞는 이미지를 재정비하고 면접에 중요한 전문적인 이미지 컨설팅 진단을 통해 실전 경쟁력 강화를 돕기위해 마련됐다.
특히 개별 맞춤형 취업전략 수립 및 지원을 통해 '실전 구직스킬' 강화를 이끌었으며 사전 신청을 통해 총 16명이 참여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유아교육과 졸업생은 "프로그램을 통해 1대1 맞춤형으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서 만족스럽고 다른 프로그램도 참여하고 싶다"며 ”면접에 필요한 진단을 편하게 받을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덕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미지 메이킹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추세에 따라 학생들에게 적합한 이미지를 구축해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취업 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