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02:22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익산
자체기사

익산시, 하림과 함께하는 미식투어 전국민 초대

‘NS 푸드 페스타 2023 익산’ 개최 기념 이벤트

익산시가 ‘하림과 함께하는 미식투어’에 전국민을 초대한다.

시에 따르면 대한민국 최대 규모 요리경연대회로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함열읍 익산4일반산업단지 내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리는 익산시·NS홈쇼핑 공동주최 ‘NS 푸드 페스타 2023 익산’  개최를 기념해 ‘하림과 함께하는 미식투어’를 실시한다.

미식투어는 하림공장 내 식품 제조공정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고 신선한 맛을 즐기는 시식 체험 특별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전 국민 대상 사전 참가 신청과 행사 당일 현장 참가 신청 등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전 신청자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매일 4회에 걸쳐 1회당 30명씩 하림 퍼스트키친 견학에 나설수 있고, 15∼16일에는 행사장 방문자를 대상으로 현장 신청을 받아 미식투어를 진행한다.

미식투어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하림에서 생산한 장인라면, 비빔면, 메밀비빔면, 즉석밥 등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사전 참가 신청은 하림산업 홈페이지(http://harimfoodtour.harim.com/app/HKR/s1.do)를 통해 총 480명 선착순 접수 받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63 862 06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