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안태용, 이하 전북중기청)이 오는 10일까지 중소기업에 장기 재직 중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주택 특별공급 추천 대상자를 모집한다.
중소기업 인력지원 특별법 제30조에 따라 주거 안정을 통한 중소기업 장기 재직을 유도하기 위해 우선 공급한다. 이번 특별공급 예정 아파트는 고창 광신프로그레스 아파트다. 확정 추천 3세대, 예비 추천 15세대 등 총 18세대를 추천할 예정이다.
중소기업에 현재 재직 중인 근로자 중 과거 근무 경력을 포함해 중소기업 재직 기간이 5년 이상(동일 중소기업 근무 시 3년 이상)인 근로자가 대상이다.
또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입주자 저축에 가입한 후 6개월이 지나고 해당 주택 유형에 신청할 수 있는 200만 원 이상을 납입한 전북지역 거주자만 신청 가능하다.
추천자 선별은 배점 기준표상 고득점자 순서로 이뤄진다. 중소기업 재직기간 외 가점 요소로는 제조 소기업·뿌리산업 재직, 기술·기능 인력·자격증 보유, 수상 경력, 미성년 자녀 수 등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