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상진신협, 사랑의 김장·이불 나눔 행사 진행

image
전주상진신협이 지난 16, 17일 전주상진신협 본점에서 500여 포기의 김장 김치를 담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열고 도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에너지 취약계층 가정의 겨울나기를 위한 온열 매트·이불 30여 채를 지원했다./사진 제공=전주상진신협

전주상진신협(이사장 김동석)이 지난 16, 17일 이틀간 전주상진신협 본점에서 사랑의 김장·이불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동석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전주상진신협 홍보위원으로 구성된 자원봉사자 40여 명이 참석했다. 전주상진신협 봉사단은 500여 포기의 김장 김치를 담가 도내 저소득 장애인·독거노인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김장 김치뿐만 아니라 에너지 취약계층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온열 매트와 이불 30여 채를 지원했다.

김동석 이사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맛있는 김치와 따뜻한 이불을 나눌 수 있음에 큰 보람을 느낀다. 매년 임직원과 홍보위원으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하는 겨울철 나눔 활동을 통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 이웃과 함께하는 전주상진신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상진신협은 겨울철 나눔 활동, 출산 장려금 전달, 취약계층 주거활동 개선, 이웃돕기성금 전달, 소상공인 지원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인정제 인정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

박현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오목대] 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

오피니언[청춘예찬] 그땐 그게 전부였다 – 정신건강편

오피니언[금요칼럼]선호투표제가 대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