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수도 김남직 대표, 전북대에 발전기금 1000만 원 기부

image
전북대학교 동문인 주식회사 수도 김남직 대표(왼쪽 두번째∙토목공학과 90학번)가 지난 17일 전북대 대학본부 총장실에서 1000만 원의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김 대표와 양오봉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북대 제공

"꿈을 위해 도전하는 후배들을 돕고 싶습니다."

전북대학교 동문인 주식회사 수도 김남직 대표(토목공학과 90학번)가 대학 경쟁력 향상을 기원하며 1000만 원의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전북대 발전지원재단은 지난 17일 대학본부 총장실에서 양오봉 총장과 대학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발전기금 기증식을 열고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남직 대표의 발전기금은 대학 경쟁력 향상 기금으로 지정돼 대학발전과 토목공학과 후배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김 대표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후배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주고 싶어 기부를 결심했다. 

김남직 대표는 “금전 문제로 꿈을 포기하고 좌절하는 후배들에게 위로와 희망이 되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전북대인으로서 자부심을 품고, 후배들이 학업과 대학 생활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도울 생각이다”고 밝혔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고창군 오리 농가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

사건·사고경찰, 스쿨버스 들이받은 화물차 운전자 조사 중

초중등학령인구 감소에 전북 내년 초·중 학급당 학생 수 2∼3명 감축

임실임실군, 모든 군민에 민생지원금 20만원 지급

기획AI 산타, 산타 모집 암호문, 산타 위치 추적...이색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