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유일필터 송상현 대표, 고향사랑 통 큰 기부

김제시 봉남면에 이웃돕기 등 성금 1천500만원 기탁

자동차 필터 전문 제조업체인 ㈜유일필터 송상현대표가 지난 5일 봉남면(면장 조봉재)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으로 1,500만 원을 기탁했다.

송상현 대표는 김제시 봉남초 41회 졸업생으로 지난해부터 봉남면과 봉남초등학교에 이웃돕기 성금 및 학교발전기금 등으로 1,500만 원을 기탁 하는 등  올해도 지역에 봉남면에 1,000만 원, 봉남초등학교에 500만 원을 기탁했다.

송 대표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와 경제 상황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을 고향의 어르신들과 취약계층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고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조봉재 봉남면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의 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일필터는 경기도 광주시 소재의 자동차 필터 전문 생산기업으로 국내 자동차 업체는 물론 해외 40여개국으로 제품을 수출하며 자동차 정비 업계 제일의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회사이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검은 수요일' 코스피 6%↓…급등 부담 속 'AI 버블론'이 직격

군산“군산에 오면, 미래 체육을 만난다”

전주전주시의회, 18~26일 행감…시민 제보 접수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

군산군산 CNG·도시가스 요금 전국 최고 수준⋯ 시민 가계 ‘직격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