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중앙고등학교 총동창회가 지난 16일 한원컨벤션에서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임준 시장과 김영일 군산시의회 의장, 서거석 교육감을 비롯한 동문 시·도의원과 역대 동창회장(고문), 재경동창회장, 각 고등학교 동창회장, 동문 가족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김경운 회장은 취임사에서 “신뢰와 화합, 동문의 발전을 도모하며 다양한 동아리 활성화, 모교 지원, 동문 지원을 통해 언제든지 찾아오는 동창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동문 여러분들이 지역사회의 리더와 셀럽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자리서 사무처와 집행부에 대한 공로패와 임명장을 수여하고 모교 발전기금 및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성인 중앙고 교장은 “동문들이 앞으로 더욱 소통하고 화합해 동창회와 모교 발전, 그리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나가는 데 앞장서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동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