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장애인체육회 지도로 지역장애인 체력증진 도모
“블루로즈 FC창단이 진안지역 장애인들에게 어떤 일에서 새로운 도전과 출발 의지를 불태우는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진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소양, 이하 복지관)은 지난 12일 지역 장애인 10명으로 풋살단 ‘블루로즈FC’를 구성해 창단식을 가졌다.
블루로즈FC는 지역 장애인을 대상으로 생활체육을 통한 체력증진과 함께 여가 활동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재활의지를 고취시키고 사회통합을 이뤄나가고자 창단됐다.
진안군장애인체육회 소속 엄주광 감독 지도하에 주1회 운영될 예정인 블루로즈FC는 정기훈련과 친선게임, 장애인 생활체육대회 참가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엄주광 팀장은 “매 회기 즐거워서 계속 참여하고 싶은 풋살단으로 지도하기 위해 이제까지의 경험을 충분히 활용할 것”이라며 “한걸음씩 발전하는 스포츠단으로 이끌어 보겠다”고 창단 소감을 밝혔다.
블루로즈FC에 관심 있는 사람은 063 432 8871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