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솔루션 유한회사(대표 소경재)가 16일 장수군의 어려운 소년소녀가장 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현금 1000만 원과 장수사랑상품권 300만 원을 기탁했다.
이에 앞서 스마트솔루션 대표 소경재와 이사 소경용 형제는 지난달 5일 장수군청을 방문해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1000만 원과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 등 총 2000만 원을 기탁했다. 또 고향사랑기부금 환급액 300만 원도 이번 이웃돕기에 쾌척했다.
스마트솔루션 유한회사는 매년 설·명절 및 연말 성금품 전달을 통해 꾸준히 지역에서 사랑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소경재 대표는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한부모·조손 가정이 추운 겨울을 잘 보낼 수 있도록 기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함께 나눌 수 있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훈식 군수는 “매년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스마트솔루션 소경용 이사께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의미있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금은 전라북도 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한부모가정과 조손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